울산에너지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보도자료(사진)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8.10.01-울산에너지高 , 한국석유공사 1명 합격!
작성자 울산에너지고 등록일 19.03.13 조회수 354
첨부파일
null
울산에너지고등학교(교장 이현복)는 강형주(전기에너지과 3학년) 학생이 한국석유공사 8급 시설건설/운영/HSE 직에 서류전형과 직무수행능력평가(전공필기), 면접을 통과하여 9월 21일 최종합격을 하였다.

한국석유공사는 석유가스자원의 탐사 및 개발, 생산을 하며 경제발전의 원동력인 석유자원의 개념을 확대하고 새로운 에너지자원개발을 하는 글로벌 석유기업이다.

3학년 부장(심집중)을 비롯한 선생님들은 학생의 합격을 위해 자기소개서 및 포트폴리오, 직무수행능력평가(전공필기), 모의 면접 등을 지도하고 함께 준비하여 위와 같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함.

이현복 교장은 “우리학교는 취업률100%를 지향하는 취업사관학교와 같다. 학생들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 산업수요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봉사활동 및 창의·인성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다.”며 “이런 교육과정의 결과로 얻은 결과인 만큼 앞으로도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탄력적인 교육과정운영과 기업이 원하는 인재를 키워내는 데 온 힘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2018.10.02-울산에너지高 취업 봇물, 한국수자원공사 2명 합격!
다음글 2018.09.21-울산에너지高, 동서산업 MOU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