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에너지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보도자료(이전)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03_03 보도자료 울산에너지高, 삼성전자(주) DS부분 장학생 채용선발 13명 합격
작성자 박은선 등록일 17.11.22 조회수 536

울산에너지고등학교(교장 이현복)는 삼성전자() DS(Device Solution)부분 2017년 마이스터고 장학생 채용 선발에 엄다민 학생외 12명이 최종합격하는 쾌거를 이루어냈다.

 

삼성전자DS분야 마이스터고 장학생 선발은 1학년 성적 상위 30%이내에 학생들 중 지원자를 선발하여 129()에 실시된 GSAT(삼성직무적성검사)시험을 통과, 21() ~ 23()에 실시된 최종면접을 거쳐 최종합격하였다.

 

학생들과 선생님들은 방학을 반납하며, 삼성전자()DS분야 채용으로 포트폴리오 작성 및 채용특강(GSAT, 모의면접)을 마련하고 모의시험를 치르면서 선발에 대비해 15명이 최종합격하는 성과를 거뒀다.

 

최종 합격 학생들은 학업보조비 지원과 인턴쉽, 산학양성 과정을 통해 실무기술을 취득하여 졸업 후 DS분야 업무인 생산설비의 유지 보수 운영 즉 메인터넌스(maintenance)의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울산에너지고등학교 이현복 교장은 학생들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 기업에 맞춘 산학맞춤형 교육과 봉사활동 및 창의·인성프로그램을 운영하는데 있다.”이런 교육과정의 결과로 얻은 결과인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과정운영과 기업이 원하는 인재를 키워내는 데 온 힘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04_05 보도자료 울산에너지高, 2017학년도 산업체마이스터-영마이스터 멘토링 결성식
다음글 인터랙트! 2015 울산 북구자원봉사자대회 최우수봉사단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