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에너지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보도자료(이전)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05_02 보도자료 울산에너지高, 졸업생 사후관리 큰 결실, 삼성전자등 25명 합격
작성자 박은선 등록일 17.11.22 조회수 552

울산에너지고등학교(교장 이현복)의 졸업생들이 삼성전자() DS부분 19, 삼성디스플레이 5, 롯데케미칼 1명이 최종합격했다.

 

삼성전자와 삼성디스플레이는 GSAT, 프리젠테이션, 면접의 채용절차를 거쳤으며, 롯데케미칼도 자체 채용절차를 거쳐 합격자발표를 하였다.

 

울산에너지고는 그동안 지속적인 졸업생 추수지도와 미취업자를 관리해왔으며, 자체 기준에 맞는 졸업생들을 대상으로 학교 내 취업지원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GSAT(삼성직무적성검사)특별강좌를 개설하였다.

특히 울산에너지고 교사들의 적극적인 관심으로 주말강좌도 실시하여 졸업생들의 호평을 받았으며, 그 결과 41명이 1차 합격을 하였다. 또한 1차 합격자를 대상으로 삼성면접 자료제공, 포트폴리오, 모의 면접등을 함께 준비하며 모의시험을 치르며 채용 전형을 준비해 왔다.

 

합격자 중에는 제대한지 일주일 밖에 지나지 않은 졸업생도 있었으며, 이 졸업생은 휴가 중에도 틈틈이 학교를 방문하며 정보를 알아가는 등 적극적으로 취업을 준비하였기에 이런 결과가 있었다라고 말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현복 교장은 앞으로는 재학생뿐만 아니라 미취업 졸업생들도, 기업 및 공공기관이 원하는 인재가 갖춰야 할 직무능력을 키우도록 준비할 것이다. 그리고 전교직원이 학생들의 취업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전글 05_18 보도자료 울산에너지高 , “ 한국전력공사 ”방문 현장체험학습을 통한 취업역량 강화
다음글 04_05 보도자료 울산에너지高, 2017학년도 산업체마이스터-영마이스터 멘토링 결성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