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에너지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보도자료(이전)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5월27일 (주)제일화성, (주)이십일세기이엔지 산학협약 체결
작성자 권기봉 등록일 15.11.07 조회수 768
첨부파일

울산에너지고등학교(교장 이현복)와 주식회사 제일화성(대표이사 임종일)27일 오전 10제일화성 본사에서 산업체 인력양성과 정보교류를 통한 직업교육의 내실화와 영 마이스터 양성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였으며, 같은 날 오후 2시에는 울산에너지고등학교 본교 산학협력실에서 이십일세기이엔지(대표이사 성광표) 와의 산업수요 맞춤형 산학협력 협약식도 진행이 되었다.

 

이 자리엔 울산에너지고 이현복 교장과 각 기업의 대표이사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제일화성은 현재 2014학년도 마이스터고등학교 졸업생 2명이 취업하여 근무하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3학년 재학생 4명을 선발하여, 산학 맞춤형 연계교육을 통해 채용하기로 하였으며, 이십일세기이엔지는 2명을 채용약정을 하기로 협약을 하였다. 또한 기업 맞춤형 교육프로그램등 학생들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하여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제일화성은 에폭시 및 아크릴수지를 이용하여 건축, 전기전자용 등 다양한 용도의 제품을 생산하는 정밀화학소재 부품업체이며, 이십일세기이엔지는 전기제어장비 및 콘트럴패널 설계 및 제조/수리 사업을 바탕으로 하는 전문기업체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이현복 울산에너지고 교장은 산업체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을 통하여 학교에서는 다양한 기업에서 필요한 인재로 학생들의 방향성을 확보, 회사에서는 우수한 기술인력을 보유하여 기업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상호 MOU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전글 7월15일 꿈 찾Go! 행복Job는 진로의 밤 개최
다음글 5월14일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프라임 칼리지 교류 협약